<압구정피부과추천/압구정역피부과> 잡티제거 레이저 시술후기

 

 


안녕하세요~^^ 
레이저시술후기 남겨요! 저는 레이저로 얼굴잡티들을 제거했답니다~
요새 일이 바빠서 피부를 게을리 했는데 ㅜㅜ나이가 30대 초에도 불구하고
얼굴에 검버섯은 물론.. 사마귀?? 같은 것들과 함께 피부색처럼 보이는 조그만것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래선 도저히 안될것같아서 피부과 상담을 갔답니다~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상담갔을때부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간판의심플함이나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모두 다 맘에 쏙 들어왔어요^^
사실~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사회봉사"카테고리를 보고 끌려 방문한 거였는데..
상담까지 받고 나니까 내가 받을 곳은 딱 여기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제가 원래 겁이 많은데.. 친구들은 직장땜에 같이 못가고, 혼자 가려니까 무서웠거든요..
근데.. 레이저 받기 전에 마사지도 해주시고~ 모공관리도 해주시고~
무었보다 꼼꼼하게 마취크림을 발라주셔서 그런지 거의 아픔을 못느꼈어요^^ ㅎㅎ

 

 

 

프렌즈클리닉 원장님께서도 시술하시면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마음이 안정되서 더 아프지 않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오히려 지금 딱지가 생기고 있는 과정이 더 따끔따금 간질간질 하네요.. ㅎㅎ
원래 후기 같은거 잘 남기는 스타일이 아닌데요..^^ 친절함에 반해 보답으로 올려요~

 

 

잡티가 엄청 많았음에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빨리 매끈한 피부로 돌아가고 싶네요~~

 

 

여드름흉터나 모공, 기타 잡티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 강력추천하고싶네요!!

그럼 후기 마치겠습니다- ㅎ

 

 

 

 

 

http://www.friendscl.com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렌즈클리닉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레이저이벤트 외에도 보톡스이벤트 , 필러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