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클리닉2012. 8. 14. 02:00

 

 

[코필러잘하는곳/코필러이벤트] 압구정필러 시술후기

 

 

안녕하세요^^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 압구정필러 시술후기 남겨요!

콧대가 좀 낮은편이라 고민하다가 필러시술을 받게 됐어요

겁도 많고 의심도 많아서... 시술 전 여러가지를 알아봤는데

콧대가 얼굴 딱 중간이라서 인상을 많이 좌우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킬도 좀 있고 경험이 많은 곳에서 받는게 좋다고...

 

 

그리고 사실 가격도 무시할수 없잖아요~

저렴하면서도 잘하는 곳!! 좋은 필러를 쓰는 곳을 알아려고

몇군데 병원을 추리다가 가격면에서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이 참 착하더라구요이벤트를 해서 그런건지 ㅋㅋㅋㅋ

 

 

암튼 이때다 싶어서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에서 언능 받았는데

생각했던것만큼 넘 잘됐어요.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에서 필러성형 받은 후에

코가 오똑하고 매끈하니... 맘에 쏙 들었어요!!

 

 

 

필러성형하니까 자연스러우면서도 높이도 딱 적당한것이~~

역시 프렌즈클리닉은 경험이 많은 곳이라서 그런지 그런거 다 감안해서 해주시나봐요

다시한번 프렌즈클리닉에서 받길 잘했다고 느꼈던 순간이랍니다.ㅎㅎ

 

 

 

암튼 코필러시술 받고싶으셨던 분들께 압구정필러 전문병원

프렌즈클리닉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

저도 너무 만족해요 ㅎㅎ

다음에도 또 다른 시술 받으러 가겠습니다 감사해요!

 

 

8월을 맞이해 압구정필러 프렌즈클리닉에서

코필러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http://www.friendscl.com

압구정필러 프렌즈클리닉에서 자세한 상담받아보세요^^

 

 

 

필러성형동영상

+ 코필러잘하는곳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