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클리닉2012. 9. 15. 09:00

[압구정피부과추천] 사각턱보톡스가격, 보톡스후기

 

 

 

 

 

5주전에 사각턱보톡스 받고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긴장반, 떨림반인 마음으로 시술 받았던 생각 나네요..ㅎㅎ

저 하기 전 앞분은 코필러 하시던데

그분 보니까 정말 잘되서 그날 저도

다음엔 필러해야지...이런생각 갖고 있었어요 ㅎㅎ

 

 

 

근데 사각턱 보톡스 한지 5주정도 지났는데

얼른 필러도 하고싶고 다른시술도 받고싶을 만큼

효과가 너무너무 좋네요!!

시술받고 얼마 안되서는 음식같은거 씹을때 약간 얼얼했었어요.

 

 

 

근데 지금은 얼얼한것두 전혀 없고

한눈에 봐도 턱이 갸름해진게 딱 보이네요~

시술받기전에 제가 찍었던 사진들을 봐도

정말 많이 갸름해졌어요.

 

 

다음에 필러하러 꼭 또 들리겠습니다.

요새는 병원 이익만 추구하는 곳이 너무 많은것같은데

프렌즈클리닉에서 상담받으면서

선생님도,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모든 편견을 다 깨고 온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사각턱보톡스 너무 만족합니다~~

프렌즈클리닉 최고예요^^ 감사합니다 ! ㅎㅎ

 

 

현재 프렌즈클리닉에서는 사각턱보톡스이벤트, 필러이벤트 등

다양한 시술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렌즈클리닉에서 자세한 상담이 받고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www.friendscl.com/

프렌즈클리닉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