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클리닉2013. 12. 31. 16:00

 압구정 다한증보톡스 프렌즈클리닉으로 오세요

 

아직도 땀 때문에 고민하세요? 이제 프렌즈클리닉의 땀주사를 만나보세요!

다한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다한증이란 정신적 긴장이나 자극, 더운환경, 맵거나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 갑자기 손이나 발, 얼굴에서 땀이 많이 분비되고, 상당기간 지속되는 것을 뜻합니다.

이 증상을 다한증 또는 에크린한선장애로 지칭하기도 합니다.

 

 

 

 

그럼 다한증보톡스란? 겨드랑이 다한증의 보툴리늄톡신 피내주사법은 1990년대 중반부터 다한증에 긍정적인 결과를 보이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툴리늄을 이용한 다한증 치료는 다른 약물치료나 수술적 방법에 의해 시술이 간단하고 부작용이 없다는 특징이 있어 다한증치료의 효과적 방법중 하나라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프렌즈클리닉에서는 많은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경험으로 원하는 부위, 정확한 위치에 보톡스를 다한증 부위에 직접 주입하여 신경을 차단, 땀샘 기능을 약화시키는 원리로 다한증과 액취증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한증보톡스는 간단한 주사치료로 시술이 간단하고 시술후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치료효과가 우수해요.

 

 

겨드랑이 땀으로 옷이 항상 젖는 분, 손과 발에 땀이 많이나는 분, 하얀옷을 입으면 겨드랑이 부위가 노랗게 변하는 분,  다한증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지고 위축된다는 분, 타인에게 냄새에 관한 나쁜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으신 분,  가족중 액취증으로 치료받은 사람이 있는 분이라면 다한증보톡스를 권해드립니다.

 

 

시술후 부분적으로 주사자국에 의한 멍이 생길수 있으나 수일내 사라집니다.

손바닥은 다른곳보다 다소 통증이 있으며 손가락 근육의 섬세한 동작은 며칠간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시술 후 2-3일이 경과하면 확실히 땀이 줄어들고요.

같은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개월에 한번씩 반복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http://www.friendscl.com

무료상담전화: 02 512 7980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