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피부과/프렌즈클리닉]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

압구정피부과 프렌즈클리닉의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기존의 프락셀에서 문제가 되었던 기능을 감소시킨

스캔기능이 더욱 향상된 레이저 시술입니다.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프락셀보다 더욱 세밀하게 디자인된

레이저가 피부표면의 열손상을 최소화해서

통증을 크게 감소시켜주었습니다.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의 장점으로는

레이저 에너지가 도달할 수 있는 깊이 또한 치료의 목적에 따라서

모공, 색소 등의 문제인 경우

피부표면에 깊게 적용될수도 있고 얕게 적용될수도 있어

더욱 치료효과가 향상 되었습니다.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 시술에 적합한 분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드름흉터나 기타 흉터를 가지고 계신분들,

혹은 탄력이나 모공 문제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잔주름, 피부결이 문제있으신 분들,

튼살을 가지고 계신분들 등이 모두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 시술에

적합합니다.

 

 

 

 

 

 

프렌즈클리닉의 라인셀프락셔날 레이저는 일반적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잡티나 색소가 많은 경우 약간의 딱지가 앉을수도 있습니다.

세안과 화장은 당일부터 가능합니다 ^^

 

 

 

압구정피부과 프렌즈클리닉 찾아오시는길:)

http://www.friendscl.com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

 

 

<필러성형 관련 동영상>

필러시술에도 관심이 많으시다면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 ^^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