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클리닉2012. 9. 7. 16:30

 

필러가격 코필러잘하는곳

 

 

안녕하세요.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에 필러후기 올려봅니다^^

항상 후기는 보고 부러워만 했었는데

이렇게 제가 직접 올리게 될줄은 몰랐네요~

저는 평소에 낮은 코 때문에 무척 고민이 많았답니다.

 

 

 

 

특히 미간사이가 심하게 꺼져있어서 얼굴인상도 전체적으로 별로고

코에 컴플렉스가 정말심했어요.

그래서 원래는 코수술을 하고싶었는데 알아보니까

필러성형으로도 간단하게 콧대를 높여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수술은 사실 좀 무서웠는데, 수술보다 부담도 적고 비용면에서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여서 프렌즈클리닉에서 필러시술 받게 되었어요.

여기 말고 몇군데 더 가봤었는데 프렌즈클리닉은

다른곳 원장님들보다 더 친절하시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필러할때 살짝 따끔했지만요 필러시술 받고 바로 거울 봤는데

콧대가 살짝 올라간게 제가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너무 확 티나면 어쩌나 싶었는데~ 딱 제가 원하는 만큼이예요.

생각했던 것보다 필러가 조금 들어갔는데

남은 양은 다음에 리터치도 해주신다고 하네요!

 

 

 

 

필러시술 받기 전에 부작용 후기를 보고가서 좀 걱정도 됐는데

너무 잘되서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친절하고 시술도 너무 잘해주신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 감사합니다~~

다음에 리터치 받으러 방문할게요^ㅁ^

 

 

 

그럼 필러가격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에서는 <9월>을 맞이해서

유럽판매 1위에 빛나는 [테오시알 필러]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저렴하게 필러가격을 만나보실수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ㅎㅎ

 

http://www.friendscl.com

프렌즈클리닉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필러가격 코필러잘하는곳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