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 잡티제거 레이저 시술 후기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 잡티제거 레이저 시술 후기

안녕하세요^^ 프렌즈클리닉 시술후기 올려봅니다.

2월 13일 오전에 레이져로 얼굴에 있는 잡티들을 제거했어요~

제가 일이 좀 바빠서 피부를 게을리 했더니 ㅜㅜ 어느새 얼굴에 30대 초임에도 불구하고

검버섯은 물론.. 편평사마귀?? 그런것들과 함께 피부색처럼

 보이는 조그만것들이 많이 생겼더군요.. ㅠㅠ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에 상담을 갔었는데~~

상담갔을때부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며..간판의 심플함이며..모두 다 맘에 쏙 들어왔어요^^

사실~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사회봉사"카테고리를 보고 그 마음에 끌려 갔었던거였는데..

상담까지 받고 나니까 여기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원래 겁이 많은 스타일인데.. 친구들은 일하느라 같이 못가고, 혼자 가려니 무서웠거든요..

근데.. 레이져 하기전에 마사지도 해주시고~ 모공관리도 해주시고~

무엇보다 꼼꼼하게 마취 크림을 발라주셔서 정말 거의 아픔을 못느꼈답니다^^ 헤헷~

원장님께서도 시술하시면서 친절하게 조곤조곤 이야기 해주시고~

마음이 편해져서 더 아프지 않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ㅎㅎㅎ

 

 


 

 

 

 

 

 

 오히려 지금 딱지가 생기고 있는 과정이 더 따끔따금 간질간질 하네요.. ㅎㅎ

원래 후기 같은거 남기는 스타일이 아닌데..^^ 친절함에 반해 보답으로 올려요~

잡티가 엄청 많았음에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빨리 매끈한 피부로 돌아가고 싶네요~~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에 감사드립니다^-^

 

 


 

 

 

 

 프렌즈클리닉 잡티제거 레이저 이벤트 !! 

 

 

 

 

압구정역피부과*압구정피부과 프렌즈클리닉

http://www.friendscl.com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