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피부과] 여드름흉터에 효과좋은,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 장점

- 프렌즈클리닉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도달할수있는 깊이도 치료의 목적에 따라서 모공이나 색소 등의

문제일 경우 피부표면에 얕게 적용될 수도 있고

수술 흉터나 여드름흉터 등의 치료를 위해서는 깊게 적용되는 것도

가능해 치료효과가 크게 향상된 시술입니다.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의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기존의 프락셀의 문제점을 해결한 차별화된 레이저 입니다.

기존 프락셀에서 문제가 되었던 붉음증, 통증, 색소침착 등을

감소시키고 스캔기능을 더욱 향상시킨 레이저시술입니다.

세밀하게 디자인된 레이저가 피부 표면의 열손상을 최소화해주어

회복시간과 통증이 크게 감소됩니다.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의 치료방법

프렌즈클리닉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연고마취로 30~40분이

소요되거나 수면유도로 실시되는 시술입니다.

또한 3~4주의 간격으로 3회에서 5회 정도 치료가 필요합니다.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수술흉터나 여드름흉터의 치료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튼살이나 탄력, 모공 등의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

잔주름, 피부결, 색소침착, 기미 등 다양한 문제를 가지고계신 분이

치료가능한 시술입니다.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의 라인셀프락셔날레이저는

일반적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잡티나 색소가 많은 경우, 딱지가 앉을수도 있으나 금방

가라앉는 편입니다. 또한 세안이나 화장은 당일 가능합니다.

 

 

 

 

압구정역피부과 프렌즈클리닉

http://www.friendscl.com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