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클리닉2012. 8. 2. 06:30

 

 [코필러잘하는곳] 필러후기 / 코필러이벤트

 

 

 

 

< 팔자주름 필러 후기 >

안녕하세요! 코필러잘하는곳 으로 유명한 프렌즈클리닉에서

저두 팔자주름 필러 받았습니다~ ㅎㅎㅎ

필러가 좋다 좋다 말만 들었는데 진짜 좋네요..ㅠㅋㅋ

팔자주름이 너무 심해서 늘 고민이었답니다.

 

 

 

저는 지금 26살인데 34살이라는 소리까지 들어봤네요 ㅠ

어느정도까진지 상상이 가시나요..

그만큼 너무 심각했어요 정말 !!

팔자주름으로 놀림받으니까 정말 안되겠다 싶어

방법을 찾아봤고~ 코필러잘하는곳으로 프렌즈클리닉이 유명하다는것까지

알게되었네요^ㅡ^ㅎㅎ

 

 

 

 

 

저는 처음에 필러는 코에만 하는줄 알았는데..

팔자주름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프렌즈클리닉에서 시술 받았는데

하루하루 지날수록 보이는 효과가 정말 너무 맘에 드네요 +_+

 

 

 

 

프렌즈클리닉 정말 감사합니다 ~ ㅎㅎ

완전히 영구적인건 아니라고 하셨으니.. 효과가 떨어지게 되면

또 필러를 받을 생각이예요.

그럼 이만 후기를 마치겠습니당- ㅎㅎ 수고하세요^^

 

 

 

코필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의 코필러이벤트 입니다 ^^

http://www.friendscl.com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