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클리닉2013. 12. 23. 18:26

 압구정 종아리보톡스비용은?

 

오늘은 압구정 프렌즈클리닉의 종아리보톡스비용을 알려드릴게요! 

종아리보톡스는 정량을 지키는것이 중요한데요,

당신의 종아리보톡스는 100유닛인가요 200유닛인가요? 정품정량확인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메디톡신 100유닛으로 25만원부터 시작하구요 지속기간은 3개월에서 6개월입니다.

 

 

울퉁불퉁 알이 꽉찬 종아리, 프렌즈에서 매끈한 종아리라인을 찾으세요.

종아리보톡스란? 과하게 발달된 종아리 안쪽과 바깥쪽 근육에 보톡스를 선택적으로 주입하여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억제시키고 근육의 약화를 유도해 알통종아리를 가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전신마취나 절개가 없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흉이 없고 회복기간이 짧은것이 장점이에요

 

 

종아리퇴축술과 같은 수술적방법에 비해 부담이 없고 시술자체가 간편하며 시술시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시술로 인한 흉이 거의 남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근육발달로 인해 흉하게 튀어나온 종아리를 매끈하게 교정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부작용이 거의 없어 시술에 대한 부담감과 거부감이 없습니다.

 

 

보톡스는 일반적으로 시술후 1-2주부터 효과가 나타나며 육개월정도 지속되구요.

꾸준히 맞아주면 점차 간격이 멀어져서 부위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길게는 1-2년정도 지속되기도 합니다.

시술시간이 짧아 바쁜일정에 부담없으실거구요,

주사술받은 표시가 전혀 나지 않기떄문에 비밀스럽게 예뻐질수 있다는것도 정말큰 장점이지요

 

 

종아리보톡스 시술후 종아리근육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운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어떤 근육이든지 운동이나 사용을 많이하면 발달할수밖에 없으므로 종아리근육도 등산, 계단오르기등 다리운동을 많이하면 다시 발달할수밖에 없거든요.

또 시술후 일주일은 술, 담배, 사우나, 선탠, 일광욕, 강추위나 더위에 노출되는것은 피하세요!

 

http://www.friendscl.com

무료상담전화: 02 512 7980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