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클리닉2013. 12. 25. 13:10

 압구정 사각턱보톡스, 프렌즈클리닉으로 오세요

 

얼굴형은 인상을 좌지우지하므로 대인관계에도 영향을 미칠수있죠. 이목구비가 뚜렷해도 얼굴에 각이져보이는 경우라면 인상이 답답해보이고 고집이 세보이며 여성의 경우 남성적인 이미지를 풍기기도 합니다. 이와 달리 작고 조그마하면서 갸름한 얼굴은 몇년 전부터 일고있는 동안의 요건으로 여겨지면서 차분하고 온순한 인상을 주는경향이 있지요.

 

만약 각진얼굴형과 사각턱으로 딱딱한 이미지를 풍기는 것이 콤플렉스라면 먼저 안면윤곽 수술을 고려할수 있어요. 하지만 뼈가 특별히 발달한 경우가 아니라면 꼭 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보톡스를 이용해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보톡스란 신경독소를 발달한 근육에 주입하여 근육을 마비시키고 마비된 근육의 부피가 서서히 줄어드는 원리의 시술로 근육형 사각턱이나 종아리근육등 근육이 발달한 부위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사각턱 성형은 시술을 선택하기에 앞서 본인이 근육형 사각턱인지 뼈가 발달한 사각턱인지 구분해보는것이 좋은데, 귀밑에 턱끝이 만나는 지점에 손을 갖다대고 어금니를 꽉 깨물었을 때 딱딱하고 볼록하게 근육이 많이 나와있다면 근육형이므로 보톡스시술만으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보톡스는 시술시간이 짧은 뿐만 아니라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형을 하기엔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나 성형수술비용이 부담되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입니다.

 

 

보톡스는 티가 나지 않으며 빠른시간안에 자연스럽게 라인을 연출하는 시술입니다.

사각턱보톡스는 저작근에 작용하여 턱모양을 갸름하게 만들어 주지요.

물론 수술로 뼈를 깎거나 피부를 잡아당겨주는 수술보다는 교정정도가 작지만 주사만으로도 약간의 교정을 해줌으로써 부작용없이 손쉽게 만족을 얻을수 있습니다.

 

 

 

 

http://www.friendscl.com

무료상담전화: 02 512 7980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