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클리닉2014. 1. 14. 00:00

 압구정 겨드랑이땀주사 이곳으로 오세요!

 

보통사람들에 비해 땀이 많이 난다면 자신이 다한증인지 아닌지 의심해볼수 있습니다. 다한증은 땀의 분비를 조절하는 교감신경의 흥분도가 증가하여 손이나 발, 겨드랑이 부위가 흥건해질 정도로 땀이 나는 증상입니다. 특히 겨드랑이 부위의 다한증은 서츠를 얼룩지게 하거나 불쾌한 냄새를 동반하는 액취증 증상이 있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불쾌감을 줄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증상이 건강상의 특별한 이상 신호는 아니지만, 증상이 반복되다 보면 스트레스는 물론 사회생활이나 대인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실 다한증이 아니더라도 여름이면 많은 사람들이 겨드랑이 및 기타 국소 부위에 땀 억제, 방지 파우더를 바르거나 데오도란트 등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땀을 억제한다기보다 일시적으로 끈적임을 없애거나 냄새를 예방하는 효과에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땀 자체를 억제하는 데 효과 또한 미비하므로 근본적인 고민해결은 되지않지요.

 

 

 

압구정 겨드랑이 땀주사잘하는곳 프렌즈클리닉에서 다한증이신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심한 다한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근본적으로 땀을 억제하는 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간단한 주사시술만으로 땀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일명 땀주사라 불리는 시술로 보톡스의 보툴리늄톡신 성분을 해당부위에 주사하면 성분이 땀샘을 자극해 신경물질의 분비를 억제시킵니다.

다한증뿐 아니라 액취증까지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땀주사는 시술후 2일 정도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고 1-2주 후에는 땀의 80-90퍼센트가 줄어듭니다.

땀주사의 효과는 평균적으로 5-6개월 지속됩니다.

압구정 프렌즈클리닉의 땀주사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www.friendscl.com

무료상담전화: 02 512 7980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