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클리닉2014. 1. 7. 21:27

 압구정역 사각턱보톡스도 프렌즈클리닉에서

 

보톡스는 티가 나지 않으며 빠른시간안에 자연스럽게 라인을 연출하는 시술이랍니다.

압구정 사각턱보톡스도 프렌즈클리닉에서!

사각턱은 저작근에 작용하여 턱모양을 갸름하게 만들어줍니다.

얼굴윤곽 교정에 이용하기도 하는데 이것은 주로 피부표면에 주사하여 얼굴윤곽을 교정합니다.

물론 수술로 뼈를 깎거나 피부를 잡아당기는 수술보다는 교정정도가 적지만 주사만으로도 약간의 교정을 해줌으로써 큰 부작용없이 손쉽게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흔히 보톡스라 불리는 보툴리늄독소는 특정세균이 분비하는 신경독소로써, 이는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보톡스 주름제거술은 눈가, 미간, 이마부위의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을 교정하는 시술입니다.

그럼 사각턱보톡스에 대해 장점과 단점을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실게요^^*

 

 

 

보톡스는 일반적으로 시술 1-2주 후에 효과가 나타나며 반 년 정도 지속됩니다.

단 꾸준히 맞아주면 점차 그 간격이 멀어져 부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길게는 1-2년간 지속되기도 합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짧은 시술시간으로 바쁜 일정에 부담이 없습니다.

주사술 받은 표시가 나지 않아 비밀스럽게 예뻐진다는 것도 장점!

 

 

프렌즈의 목표는 믿음이 가는 진료, 정직한 진료입니다! 늘 최선을 다해 설명하고 진료합니다.

시술 후 기대되는 효과의 정도와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립니다.

교과서나 논문을 통해 충분히 검증되어 있는 방법으로만 시술해립니다.

치료 결과에 끝까지 책임지도록 노력하는 병원, 압구정 사각턱보톡스 프렌즈클리닉에 맡겨주세요

 

 

 

프렌즈클리닉의 굿프라이스란?

프렌즈클리닉은 효과가 입증된 제품만을 사용하여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으로 시술합니다.

또가격거품은 빼고 시술부위와 사용되는 제품종류 또는 용량에 따라 가격을 세분화하여 책정하고 있으며 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사각턱보톡스의 제대로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용량이 중요합니다!

 

 

 

 

 

http://www.friendscl.com

무료상담전화: 02 512 7980

Posted by 프렌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