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형에 맞는 눈썹모양 찾기: 눈썹그리는방법

 

오늘은 얼굴형에 맞는 눈썹모양 찾기 시간이에요~ 눈썹을 예쁘게 그리는 방법을 알아보고 좀더 완벽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세요!

 

 

 

1. 달걀형: 어떤 눈썹도 다 잘 어울리죠. 단 눈썹을 너무 진하게 그릴 경우 눈썹만 보일 수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그려야 합니다.

눈썹산을 강조해서 살짝 올려주면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어 달걀형 얼굴에 잘 어울린답니다.

 

 

 

 

 

2. 둥근 얼굴: 귀엽고 여성스런 이미지가 있어 호감형으로 보일 수 있지만 자칫 평면적이고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얼굴형을 길어보일 수 있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눈썹을 일자에 가깝게 그리면 얼굴이 더 둥그래 보일 수 있기 떄문에 눈썹산을 높게 그려서 각을 세우면 얼굴이 조금 길어보일 수 있답니다.

 

 

 

3. 턱에 각이 있는 사각턱 얼굴: 인상이 강해 보일 수 있기 떄문에 최대한 부드러워 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눈썹산은 각지지 않게 부드럽게 굴려주면서 눈썹꼬리도 아치형으로 그려주어야 각이 부각되지 않습니다. 

 

4. 역삼각형 얼굴: 날카로운 인상이 강하고 이마가 넓으면서 턱이 좁기 때문에 균형을 맞춰서 그려야 합니다. 이마쪽이 좁아 보일수 있도록 눈썹길이의 1/2 정도 부근에 눈썹산을 그려주는데, 잘못 그리면 눈썹만 둥둥 떠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5. 긴 얼굴: 가로선을 강조해줄 수 있는 살짝 둥근 일자눈썹이 적당합니다. 동그란 얼굴과 반대로 눈썹을 가로로 그려주면서 폭을 넓게 하면 얼굴이 분할되는 효과가 있어 얼굴이 짧아보일수 있습니다. 눈썹꼬리를 올리면 세로선이 강조되어 보이기 때문에 눈썹꼬리는 강조하지 않고 길게 그리지 마세요. 눈썹을 진하게 악센트를 주는 것도 좋죠. 눈썹이 흐리면 얼굴이 더 길어보일수 있으니까요.

 

 

 

 

Posted by 프렌즈클리닉